8월20일 개강반부터 수업시간을 변경합니다(8시간에서 7시간으로 1시간 단축)

작성자 정보

  • 깡미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8시간 수업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훈련생과 

초등학생이나 유치원생, 어르신 돌봄 등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훈련생이 종종있어,

8시간에서 7시간으로 수업시간을 단축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

총 이수 일수가 8주에서 9주로  5일 늘어납니다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최근 게시물


알림 0